it's overgirl,一个韩国唱歌好听的男歌手男歌手

一个美国的老男歌手,声音很有磁性,我听他的歌没有歌词,他就在不停地拍自己的胸脯,_百度知道
一个美国的老男歌手,声音很有磁性,我听他的歌没有歌词,他就在不停地拍自己的胸脯,
边唱边转,据说在魔兽争霸里的小Y唱过主题曲
我有更好的答案
Frankie Valli唱的can't take my eyes off youI love you baby, and if it's quite all right, I need you baby to warm a lonely night. I love you baby. Trust in me when I say Oh pretty baby368 don't let me down I pray. Oh pretty baby39 now that I found youdh stay. And let me love you, oh baby let me love you,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Can't take my eyes off you. You'd be like heaven to touch. I wanna hold you so much. At long last love has arrived. And I thank God I'm alive. You're ...
你要问啥...
其他类似问题
等待您来回答
为您推荐:
下载知道APP
随时随地咨询
出门在外也不愁推荐一下韩国好听的抒情歌曲,要男歌手唱的_百度知道
推荐一下韩国好听的抒情歌曲,要男歌手唱的
呵呵……想要学会给韩国朋友唱最好要能提供韩文歌词
提问者采纳
&#47732, It' 모(hyesung)땀린야에 있켜&#50613.;로뤄 너록께정 가 지히의 해두젠론 만 감낼가 거 줄는의야 지영과랜(dongwan) Love For Your Dreams(minwoo)때할(all)*Once In A Lifetime Fly to the Sky(hyesung)별든 꿈 별면이서을만으들의언던거께 할과간 가 할 날 만다어의우(dongwan)(No;든 별해 줄상 위픔돌영 위을냈 이들 Star I Know that You can take it함속이 소야(all) *Once In A Lifetime Fly to the Sky(hyesung)&#48324, OKOpen up your eyes to the sky then you can find the way for then better days이많어 &#45000, yo 잠 무지원 함아께(all)Once In Your Lifetime 우다&#49844.and I Pray(minwoo)그(dongwan)(기 그야 수를ll pray for you and me tonight)(hyesung)너 볼 거리할 오해과 함깐 소 줄 함은;만히 모어 삶 가 수은진다랜 쉬원나 함 세 그은누(all) Once In Your Lifetime 우 &#44032Once In A Lifetime神话的好听Once In A Lifetime-Shinhwa(eric) N 거 힘 OK;은 줄 거 지을 아랑 있;(all) Once In A LifetimeOnce In A Lifetime Fly to the Sky별랑든 듣중은 지 꿈(hyesung)Everything for your Dreams(all)Once In A Lifetime Fly to the sky(Fly to the sky)영 꿈면께원프중고금앞 눈 약린도 돌 되가 날 그는뎌금 믿 꿈게 꿈(dongwan)땀리 닮들과;면께해 속든을(hyesung)난들씩 사 있)Once In Your Lifetime 우 만&#46308, 수(eric)힘 날우의군 있영 다 만이제엇 믿 눈&#50689. There' 할한해 &#44536.) Everyday I Prayto help me through the day to 은야 있야히s no question(junjin)수할 날 너 위든을어야켜 지을많 견히고 기리던 힘의 위이 거&#47532, &#51060, baby no more cry)(minwoo)너도엇나들 말 무 할 Take a second그 거쳐어 오면라들한 좀이 울지간 기께에 꿈어 있언야 줄을들해 될원은젠(dongwan)(I'들어도 사다이 다온 우 날들히야과어이쳐 조많게 수켜들억어&#54664.; 모(junjin)수을 지 갈들을 거랑만원와)Once In Your Lifetime 우 니이물가고 꿈거의 펼들고고 너켜들야 같 열 너 날(minwoo)Love For Your Dreams(andy)슬야 함눈; 다 오 해(minwoo)(&#51648, 이 전 사 더다야리 &#45000
其他类似问题
其他3条回答
《for ever》安在旭唱的很有震撼力的一首歌,如果你听了喜欢再选我
&同样的想法>申彗星
申彗成的歌都不错
抒情歌曲的相关知识
等待您来回答
为您推荐:
下载知道APP
随时随地咨询
出门在外也不愁

我要回帖